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LIFE > 무비&공연
의미있는 여름방학을 위한 어린이 공연 3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07-09-14 오후 3:21:59


       의미있는 여름방학을 위한 어린이 공연

여러 가지 체험을 하고 추억을 쌓아야 하는 여름방학. 하지만 우리 아이들은 컴퓨터 게임, TV 등에 많이 노출되어 있다. 이런 우리 아이들에게 정서 발달과 교육적 효과가 있는 공연을 직접 관람하고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어떻까? 알차고 의미 있는 여름방학을 위해 교육적이고 풍성한 내용의 어린이 공연을 소개한다
< 공연문의 : 02-738-8289, www.i-pmc.co.kr>

야단법석 동물들의 뮤지컬
일시 : 7월 14일 ~ 9월 2일
장소 : 목동 브로드 홀

‘이솝 빌리지’의 결말은 주인공이 쓰러지는 마지막 부분에서 어린이들이 직접 무대 위에 올라 또 다른 친구로 도움을 준다. 이때 어린이 관객의 행동에 따라 배우들은 다른 반응을 보여주어 상황에 따른 결말을 어린이 관객이 직접 만들어간다.  이야기의 완성을 어린이 관객과 함께 만들어 간다는 점에서 아이들의 참여의식을 고취시키며 적극적으로 관여하면서 뮤지컬이 주는 교훈과 재미를 스스로 체득하게 된다. 또한 다양한 동물 친구들의 특징을 잘 드러내는 귀여운 의상과 분장은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어린이들의 잠재돼 있던 상상력을 무한히 자극할 것이다.

7공주와 함께하는 2007 어린이 난타

일시 : 7월 29일 ~ 8월 26일
장소 : 성남 아트센터 오페라 하우스

어린이 난타가 핸드폰 컬러링으로 유명한 ‘7공주’와 함께 돌아왔다. 아이들에게 친근한 요리라는 소재로 주방기구들을 신나게 두드리며 재미와 즐거움뿐만 아니라 감수성과 창의성을 키워줄 것이다. ‘어린이 난타’는 어린이들이 함께 참여하여 공감하며 전통의 소리를 알려주고 함께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가 있다. 어린이를 위한 공연은 단순한 재미를 제공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정서 발달과 교육적 효과가 있어야 한다. 이러한 면에서 ‘어린이 난타’는 충분한 가치가 있는 작품이다.

쿠키 아저씨의 퍼니 팜

일시 : 7월 14일 ~ 9월 2일
장소 : 목동 브로드 홀

쉽고 재밌는 영어 뮤지컬 ‘쿠키 아저씨의 퍼니 팜’은 오랫동안 영어 교육을 뮤지컬로 접목해 온 어린이 영어 교육 전문가들의 노력으로 만들어졌다. ‘신나고 재밌는 놀이가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의 노래로 음악적 감흥을 준다. 또한 어린이들은 단순한 관객을 넘어서서 무대를 누비며 배우와 함께 영어로 진행되는 놀이에 자연스럽게 빠져들게 된다. 이를 통해 단순히 관람하는 공연이 아닌 적극적인 문화체험을 경험하게 된다. 어떻게 영어를 교육시켜야 할 지 모르는 어머님들, 영어를 배우고 싶어 하는 어린이들 모두 뮤지컬로 신나게 영어를 즐길 것이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