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LIFE > 무비&공연
호빗 2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12-12-12 오후 5:01:01


판타지의 새로운 세상이 열린다

호빗 뜻밖의 여정



극중 호빗족 ‘빌보 배긴스’는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회색의 마법사 ‘간달프’로부터 뜻밖의 제안을 받는다.  오래 전 난쟁이족의 영토였지만 무시무시한 용 ‘스마우그’에게 빼앗겨 지금은 황무지로 변한 동쪽의 ‘외로운 산’ 에레보르 왕국을 되찾기 위해 함께 떠나자는 것.

어쩔 수 없이 전설의 용사 ‘소린’이 이끄는 13명의 난쟁이족과 함께 고블린과 오르크, 흉악한 괴수 와르그, 마법사들과 마주쳐야 하는 위험 가득한 여정에 오른다.

골룸과의 피할 수 없는 운명
외로운 산에 가기 위해서 반드시 거쳐야 하는 고블린 동굴에서 일행과 떨어져 헤매던 빌보는 그의 일생을 뒤바꿔놓는 존재인 ‘골룸’과 마주치게 되고, 골룸과의 수수께끼 대결 끝에 대단한 힘을 지닌 골룸의 보물 ‘절대반지’를 얻게 된다. 험난한 여행의 길에서 빌보는 그 동안 자신도 몰랐던 용기와 능력을 발견하지만, 바로 그 절대반지로 인해 아직
 
짐작도 못할 중간계의 거대한 운명에 휘말리게 되는데...



최고의 블록버스터 감독 피터잭슨의 귀환!
‘호빗 - 뜻밖의 여정’은 20세기 최고의 판타지 거장 J.R.R. 톨킨이 ‘반지의 제왕’보다 앞서 집필한 작품으로 빌보 배긴스가 어떻게 절대반지를 손에 넣게 되었는지에 대한 여정을 그린 판타지 영화다. 게다가 영화 역사상 최고의 트릴로지 시리즈 중 하나인 ‘반지의 제왕’을 만든 피터잭슨 감독이 돌아왔다.

그의 명성답게 이번 ‘호빗 - 뜻밖의 여정’도 천문학적인 액수의 제작비가 들어갔다. 매번 엄청난 스케일과 볼거리로 관객의 눈을 즐겁게 만든 피터 잭슨 감독의 솜씨를 다시 한번 기대해 본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