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LIFE > 무비&공연
대서사 판타지 블록버스터 [가디언의 전설] 0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10-10-06 오전 11:52:30


< 가디언의 전설 >



할리우드 새로운 전설 잭 스나이더 감독’

<반지의 제왕> <해리포터> <매트릭스>
 <300> - 제작진 총 출동! -


할리우드 최고의 비주얼리스트 잭 스나이더 감독이 다시 한 번 새로운 전설을 만들어냈다. 10월 28일 개봉을 앞둔 <가디언의 전설>을 통해 “<아바타> 이후 최고의 3D 탄생”이라는 극찬과 함께 그의 영화적 스타일에 대한 언론의 반응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300><왓치맨> 등 만드는 작품마다 새로운 영상충격을 선사한 잭 스나이더 감독이 <가디언의 전설>로 또 다시 영상충격을 선사한다.

“감독으로서 원하는 장면을 마음대로 만들어낼 수 있다”는 이유로 이번 프로젝트를 선택한 잭 스나이더 감독은 ‘애니메이션이지만 실사처럼 보이는 것’에 그치지 않고 극사실주의를 표방하는 <가디언의 전설>을 선보인다.

초특급 프로젝트의 완성을 위해 할리우드 최고의 스탭진이 참여했다.

실사영화와 다름 없는 작업방식!

3D효과 극대화한 비주얼 혁명!

<밴드 오브 브라더스>의 각본, <매트릭스>의 미술, <300><해리포터><매트릭스> 시각효과, <킹콩>의 그래픽효과, <반지의 제왕> 프리비즈 아티스트, <샤인><오스트레일리아> 음악 등 대단한 스탭들이 함께한 것. 뿐만 아니라 아카데미 최우수 장편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한 <해피피트>의 제작진을 비롯해 500여명이 넘는 디지털 전문가가 참여해 장르의 경계를 허문 비주얼 혁명을 이뤄냈다.

그래픽으로 이뤄진 작업이지만 철저한 가이드 아래, 모든 장면은 실사 영화가 실제 카메라로 찍을 때와 똑 같은 프레임 안에 구현시켜 가상의 세계가 아닌 마치 현실 속에 존재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완벽한 화면을 완성시켰다.

특히 장엄한 액션 신은 잭 스나이더 감독 특유의 슬로우 모션과 다양한 카메라 워킹으로 어느 장르에서도 ‘잭 스나이더 스타일’이 완성됨을 증명했다.

이에 “<아바타> 이후 최고의 3D가 탄생했다!”(Boston Phoenix), “잭 스나이더는 천재다!”(New York Press), “애니메이션과 3D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UGO), “이제까지 경험하지 못한 경이로운 시각효과!”(CinemaBlend.com), “실사를 넘어 영화의 장르마저 잊게 만든다!”(Philadelphia Daily News)는 언론의 극찬을 이끌어냈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제작진 총출동! 초특급 프로젝트!

<가디언의 전설>은 절대 악에 맞서 위기에 처한 왕국을 구원한 올빼미 전사들의 위대한 전설을 담은 대서사 판타지 블록버스터. 

잭 스나이더 감독은 전 세계 500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원작에서 원탁의 기사 아더왕의 전설을 떠올려 장대한 모험의 길을 떠나는 영웅 대서시로 탈바꿈시켰다.

<매트릭스> 스미스 요원 ‘휴고 위빙’, <샤인>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제프리 러시’, <더 퀸>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 ‘헬렌 미렌’, <쥬라기 공원> ‘샘 닐’ 등 세계적인 명배우들의 경이로운 목소리 연기가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 넣었다.

역사와 전설, 신화를 아우르는 장대한 스토리를 영상충격과 기술혁명으로 무장한 <가디언의 전설>은 <반지의 제왕>을 뛰어넘는 대서사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