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LIFE > 무비&공연
전세계가 감동한 가장 위대한 탈출[토이스토리3] 0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10-07-15 오전 10:05:09


토이스토리 3

- Toy Story III -


<토이 스토리>, 어른이 되다!

옛 이야기에서 싹튼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


1995년에 개봉된 <토이 스토리> 1편은 영화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작품이었다. CG 기술 만으로 제작된 첫 장편 애니메이션이었기 때문. 77분 러닝 타임의 <토이 스토리>는 1,561 커트의 촬영 필름과 사람과 장난감, 개를 포함하여 총 76개의 캐릭터가 등장하는데, 이들 캐릭터 모두가 정교하게 손으로 디자인된 후 컴퓨터 CG로 제작됐다.

<토이 스토리>는 1995년 최고의 흥행 기록을 올렸는데 미국 내에서만 1억9천2백만 달러, 전 세계를 통 틀어 3억6천2백만 달러의 수입을 올렸다.

1999년 픽사의 3번째 장편인 <토이 스토리 2>가 개봉되었는데, 이 작품은 제작 전 모든 과정이 디지털 작업으로 이루어진 첫 영화라는 기록을 남겼다.

2편은 1편의 흥행 수익을 넘어선 첫 작품이라는 기록을 남겼고 평단과 관객 모두에게 호평을 받았다. 미국 아카데미 주제가상 후보에 올랐고 골든 글로브 코미디 뮤지컬 부문 작품상을 수상했다.

<토이 스토리>와 <토이 스토리 2>는 <토이 스토리 3> 개봉을 기념해 3D로 재작업되어 동시 상영으로 극장 개봉됐었다.

세 편의 작품을 하나로 묶는다는 개념은 <토이 스토리 3> 제작의 핵심 코드가 됐다. 픽사의 시나리오 작가이자 감독(현재 월트 디즈니의 실사 영화 <화성의 존 카터 JOHN CARTER OF MARS>로 감독 데뷔 준비 중)인 앤드류 스탠튼이 오리지널 스토리를 쓰기로 결정됐다. <토이 스토리 3> 팀은 모든 일이 잘 될 것이라는 낙관적인 확신을 가졌다. 1, 2 편을 제작한 최고의 제작진이 포진해 있기 때문이었다.

기발한 아이디어는 계속 나왔다. ‘앤디가 성장했다’ ‘우디를 비롯한 장난감들이 탁아소에 기증되는 신세가 된다’  ‘버즈가 전시용 모드로 바뀐다’ 등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앤드류는 기본 스토리를 짰고, 모두 이에 만족했다.

<토이 스토리 3>에서는 바비의 상대역인 패셔니스타 켄(더빙: 마이클 키튼)을 비롯, 멜빵 반바지를 입은 고슴도치 인형 미스터 프리클팬츠(더빙: 티모시 달튼), 딸기향 나는 핑크색 곰 인형 랏소(더빙: 네드 비티)등 새로운 장난감들이 대거 등장한다.


SYNONPSIS

이별은 없어! 우리는 반드시 함께 돌아가야 해! 
 
모든 장난감들이 겪는 가장 슬픈일은 바로 주인이 성장해 더이상 자신들과 놀아주지 않는 것.
우디와 버즈에게도 그 위기가 찾아온다. 앤디가 대학에 진학, 집을 떠나게 된 것. 
헤어짐의 불안에 떨던 토이들은 앤디 엄마의 실수로 집을 나오게 된 이들은
우여곡절 끝에 탁아소에 기증되는 신세가 된다! 

앤디가 자신들을 버렸다고 생각하는 토이들.
그런데 오마이갓, 어린이집 애들 장난이 아니게 난폭하고 험하다.
그리고 상상도 못했던 거대한 음모까지 숨겨져 있는 어린이집 장난감의 세계. 
그러다 앤디가 여전히 자신들을 사랑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토이 군단은
앤디 곁으로 돌아가기 위해 생애 가장 큰 모험을 결심한다.

우디를 중심으로 똘똘뭉친 토이들 과연 이들의 위대한 탈출은 성공할 것인가!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