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LIFE > 무비&공연
디즈니의 2010년 야심작 [마법사의 제자] 0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10-07-14 오전 11:37:55


마법사의 제자

The Sorcerer’s Apprentice


인류 역사 이래 끝없이 계속된
선과 악의 대결

이 오래된 전쟁을 끝낼 진정한 마법이 펼쳐진다!


현대 과학이 집결된 최첨단의 도시 맨하탄.

이 화려한 도시의 한쪽에는 한때는 누군가의 상상이었으며, 이제는 사람들의 손가락질을 받는 어느덧 환상 속의 신화가 되어버린 위대한 마법사 ‘발타자 블레이크(니콜라스 케이지 분)’가 살고 있다.

물론 그의 본업은 사악한 어둠의 마법사 ‘맥심 호르바스(알프레드 몰리나 분)’로부터 도시를 지키는 것.


전세계 어둠의 세력을 모으는 맥심을 물리치기 위해 발타자 역시 평범해 보이지만 엄청난 마법의 잠재력을 지닌 데이브(제이 바루첼 분)를 과감히 제자로 거둔다.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인류의 운명을 책임지는 임무를 맡게 된 데이브.

그러나 목숨이 왔다갔다하는 마법 훈련만으로도 모자랐는지 스승인 발타자는 사상 최악 어둠의 마법사 맥심과 지상 최대의 마법 전쟁을 시작한다.


다소 엉뚱하지만 분명 위대한 마법사 발타자와 더 없이 사악한 어둠의 마법사 맥심.

그들의 불꽃튀는 대결 속에서 마법사의 제자로 다시 태어난 데이브는 도시와 인류를 구원할 수 있을 것인가? 아니! 도시와 인류보다 자신의 목숨을 구할 수 있을 것인가?!


디즈니의 2010년 야심작 <마법사의 제자>

<마법사의 제자>는 전세계적 흥행작 <내셔널 트레져> 1, 2편의 주역이었던 제작자 제리 브룩하이머와 존 터틀타웁 감독, 니콜라스 케이지가 주연을 맡아 완성한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식의 블록버스터로 오래된 선과 악의 대결, 그 한가운데 뛰어들게 된 마법사와 그의 제자가 겪는 모험담이다
.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