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LIFE > 무비&공연
청담동 No.1 [비상] 2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09-11-03 오후 3:31:41


사랑, 환상?

누가 김범의 진짜 여자?

영화 <비상> 색다른

사랑 커플포스터 대공개!

청담동 No.1 화려한 그들만의 세상을 다루는 영화 <비상>(제공 • 배급 ㈜성원아이컴, 제작: DDOL film, 주연: 김범, 배수빈, 김별, 이채영)의 커플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김범이 김별, 이채영과 각각 다른 느낌으로 등장하는 이 포스터는 김범의 너무 다른 두 가지 모습이 연출되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밤과 낮이 다른 김범의 사랑방식

12월 3일 개봉하는 스타일리쉬 액션멜로 영화 <비상>의 사랑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지난번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청담동 스타일의 엣지 넘치는 컨버터블 스포츠카를 탄 배수빈과 김범의 모습이 화제를 불러모았다. 이번에 공개되는 포스터에는 김범이 김별, 이채영과 각각 다른 느낌으로 등장한다.

김별, 이채영과 각각 다른 느낌으로 촬영한 이 포스터에서 김범은 처음으로 여러 여자들과 동시에 포스터 촬영을 진행했다. 처음 이채영과의 촬영에서는 자신을 사랑하고 유혹하고 싶어하는 그녀의 마음을 알면서도 차갑게 외면할 수 밖에 없는 섹시한 남자로 분했다.

고독해 보이는 눈빛과 굳게 다문 입술 뒤 사랑이 아닌 환상을 팔고 있는 호스트로서의 고뇌가 느껴진다. 연이은 김별과의 촬영에서는 순수한 첫사랑인 그녀를 목숨 걸고 지키려 하는 진짜 남자로 변신했다. 자신만을 바라보는 김별의 옆에 선 그의 얼굴에서 사랑하는 여자와 함께 있는 행복감이 가득한 순수한 소년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상반된 두 사랑을 표현해야 했던 김범. 포스터 촬영장에서는 이채영과 촬영 땐 끈적한 재즈 음악이 흘러나왔고 김별과의 촬영 시엔 말랑말랑한 선곡으로 배우들이 몰입하는데 일조했다. 순수한 소년에서 섹시한 남자까지,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하지 않고는 절대 보여줄 수 없는 상반된 김범의 표정에 포스터 촬영장 안 여자 스탭들 사이에서는 감탄이 흘러나왔다고.

P.M. 11:30 환상을 팔고, A.M. 11:30 사랑을 만난다
이미 A.M.과 P.M.에 각각의 의미를 부여하고 있는 2AM과 2PM의 성공이 보여주듯, 이 영화도 같은 하루 속에서도 그 때 그 때 달라지는 사람의 감정에 집중했다. 하루 중 가장 감상적인 시간이라는 설명 아래 사람들의 가슴을 울리는 발라드를 주로 부르는 그룹 2AM, 또 하루 중 가장 활동적인 시간이라는 설명아래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이는 그룹 2PM. 각각 ‘초식남’과 ‘짐승남’으로 대별되는 두 그룹만큼이나 서로 다른 <비상>의 커플포스터 속 “P.M. 11:30 환상을 팔고, A.M 11:30 사랑을 만난다.”는 카피처럼 김범의 밤과 낮이 다른 사랑은 포스터 속 180° 다른 두 커플의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이들의 가슴 시린 사랑이 펼쳐질 액션멜로 영화 <비상>은 12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