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LIFE > 무비&공연
상상조차 못한 능력자들 대결 [푸시] 0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09-03-05 오전 10:17:48



상상조차 못한

능력자들 대결dl 시작된다!

푸시(PUSH)

각기 다른 초능력을 가진 능력자들과 세상을 지배하려는 능력자들의 대결이 펼쳐질 리얼 초능력 액션 <푸시>(수입: 와이즈앤와이드 엔터테인먼트㈜ / 제공: ㈜모션피아, 소서러스 어프렌티스㈜, ㈜컴퍼니 엘 / 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가 ‘3월 3주차 개봉작 중 가장 보고 싶은 영화?’를 묻는 설문조사에서 40%가 넘는 지지율로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3월 3주차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

리얼 초능력액션 <푸시> 스릴 넘치는 두뇌 싸움 벌써부터 화제!
오는 3월 1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푸시>가 쟁쟁한 라이벌 영화들을 제치고 네티즌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영화 전문 사이트 맥스무비에서 3월 4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3월 3주차 가장 보고 싶은 영화는?’ 이라는 설문 조사를 통해 40%가 넘는 네티즌들의 선택을 받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같은 날 개봉하는 아카데미 작품상에 빛나는 영화 <슬럼독 밀리어네어>와 문성근, 추자현 주연의 스릴러 한국 영화 <실종>을 가볍게 제치며 높은 투표율을 보이고 있는 리얼 초능력액션 <푸시>는 초능력자들의 치열하게 숨막히는 두뇌 싸움을 그려내 관객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며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전 세계의 스타, 다코타 패닝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리얼 초능력액션 <푸시>는 선택 받은 능력자들과 그들을 이용해 세상을 지배하려는 비밀조직 디비전의 음모에 맞서 벌이는 최후의 대결을 그린 작품. <푸시>는 화려한 액션과 다양한 초능력을 감각적인 비주얼로 그려내 벌써부터 많은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설문조사가 시작되자마자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영화 <푸시>는 상상을 초월하는 액션과 스릴 넘치는 두뇌 싸움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며 3월 19일 개봉해 관객들의 발걸음을 재촉할 것이다. 


시놉  시스

선택받은 능력자 VS 세상을 지배하려는 거대한 음모
상상조차 못한 최후의 초능력 대결이 시작된다!
강력하고 다양한 능력자들을 이용해 세계를 지배하려는 비밀조직 디비전을 피해 홍콩으로 몸을 숨긴 무버 닉(크리스 에반스)과 워쳐 캐시(다코타 패닝). 디비전의 거대한 음모를 막기 위해 비밀실험의 유일한 생존자이며 치명적인 능력의 푸셔 키라(카밀라 벨)를 찾기 시작한다. 하지만, 키라를 쫓고 있던 디비전의 강력한 능력자 푸셔 카버(디몬 하운수)에 의해 닉과 캐시의 존재는 곧 발각되고 만다. 스니프(추격자)를 앞세운 디비전의 위협 속에 닉과 캐시는 베일에 싸여있던 능력자들의 도움을 받아 키라의 존재에 한층 가까워지지만, 디비전의 무차별적인 공격은 더욱 거세지는데…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