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LIFE > 무비&공연
하이틴 로맨스 [보이 걸 씽] 0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09-03-02 오전 9:17:57



어느 날 아찔하게 뒤바뀐 몸을 되찾기 위한 남녀의 고군분투 이야기를 다룬 하이틴 로맨스 <보이 걸 씽>은 최근 <트랜스 아메리카>로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할리우드 훈남으로 떠오르고 있는 케빈 지거스와 할리우드 패셔니스트로 유행을 선도하며 로맨틱 코미디계의 샛별로 주목받는 사메어 암스트롱이 열연을 펼친 작품이다.

팝의 거장으로 다양한 음악으로 감성을 울리던 ‘엘튼 존’은 그의 역량을 스크린으로 넓혀, 제작뿐만 아니라 <보이 걸 씽> 사운드 트랙의 프로듀서를 맡아 감각적이고 영화의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OST를 탄생 시켜, 스크린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걸스 어라우드,오손,블랙아이드 피스, 딥 퍼플 등 영국 최고의 밴드와 힙합 뮤지션들의 음악을 한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선사함으로써 음악과 영화팬들의 발길을 극장가로 이끌 것이다.

화이트 데이에 맞춰 개봉하는 <보이 걸 씽>은 톡톡 튀는 소재와 재기 발랄한 분위기로 로맨틱 화이트 데이를 꿈꾸는 커플들의 마음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찔하게 뒤바뀐 가슴 철렁 핫 로맨스!
사사건건 부딪히는 풋볼선수 킹카 “우디”와 셰익스피어를 사랑하는 최강 범생 “넬”은 박물관에서 티격태격 싸운다. 그날 밤, 알 수 없는 주문으로 둘의 영혼이 바뀌게 되고, 뜻하지 않게 서로의 몸으로 살아가기 위한 처절한 몸부림이 시작된다. 우디의 몸을 가진 넬은 학교 대표로 풋볼시합에 나가야 하고, 넬의 몸을 가진 우디는 예일대 면접을 준비해야 하는 고난을 겪게 되면서 앙숙이던 우디와 넬은 서로를 조금씩 이해하기 시작하는데… 과연 둘은 원래 몸을 되찾고, 서로에 대한 진심을 확인할 수 있을까?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