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LIFE > 무비&공연
다찌마와 리 - 악인이여 지옥행 급행열차를 타라 6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08-07-22 오후 6:21:00

 

 

 



쾌남 스파이의 잘빠진 첩보액션

 



영화 정보

제     목: 다찌마와 리- 악인이여 지옥행 급행열차를 타라
감     독: 류승완
배     우: 임원희, 공효진, 박시연, 황보라 그리고 류승범
제공/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제     작: ㈜외유내강
개     봉: 2008년 8월

한줄 시놉:

쾌남 스파이의 잘 빠진 첩보액션. 최정예 비밀요원 다찌마와 리가 사라진 일급 기밀 문서를 찾기 위해 세계 전역을 넘나들며 펼치는 전격 첩보전! 



내가 ‘다찌마와 리’다!

영화 <다찌마와 리>는 류승완 감독의 2008년 최신작이자, 2007년 흥행작 <식객>으로 흥행 배우 대열에 합류한 임원희가 단독 주연한 영화로, 공효진, 박시연, 황보라, 그리고 류승범이 가세하면서 제작 당시부터 영화계의 이목을 끌었던 작품이다.

<다찌마와 리>는 한 남자의 ‘원맨 액션’을 강조하고 있다. 조국을 위협하고, 약자를 괴롭히는 악당을 보면 두 주먹을 불끈 쥐는 사나이 중에 사나이. 모든 악인은 지옥행 급행열차에 태워 보낸다는 스파이 정신에 입각, 정의의 이름으로 악인을 처단하며 액션 쾌감을 선사하는 남자. 죽는 날까지 사랑을 위해 뜨거운 가슴을 활활 불태우는 남자. 그리고 작전을 마치면 쌩긋 미소를 날려보내는 위트까지 겸비한 남자. 그가 바로 전설적 쾌남 스파이 ‘다찌마와 리’ 인 것!

티저포스터는 ‘다찌마와 리’의 트레이드 마크인 진지함 속에 오묘하게 녹아든 코믹함을 과감한 연속 액션 컷들로 보여준다. 영화의 기본이 되는 간지액션에 대한 기대감은 물론, 스파이로 돌아온 ‘다찌마와 리’의 새로운 매력까지 동시에 보여준다. 한편, 자신이 바로 ‘다찌마와 리’라고 배포 있게 내지르는 카피는 악인에게 고하는 선전포고이자, 전혀 다른 스타일의 영화 출현을 알리는 신호탄이기도 하다.


2008년 개봉작 <다찌마와 리>는 지난 2000년 당시 129만 명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빅 이슈를 모은 인터넷 단편 <다찌마와 lee>의 극장판으로 알려져 있지만, 그 연장선상에 머물러 있다고 섣부르게 판단하면 오산. 이번엔 전혀 다른 새로운 스토리와 장르로 제대로 무장했다.

새로이 만들어진 <다찌마와 리>는 순수 토종 캐릭터 ‘다찌마와 리’가 쾌남 스파이로 분하여 발군의 활약을 벌이는 첩보액션 영화. 류승완 감독 특유의 매끈한 액션 활극과 진지하면서도 웃기는 캐릭터 ‘다찌마와 리’ 특유의 코메디가 합을 이루며 통쾌한 기운을 전할 예정이다.

최정예 비밀 스파이 ‘다찌마와 리’가 사라진 일급 기밀 문서를 찾기 위해 세계 전역을 넘나들며 전격 첩보전을 펼치는 영화 <다찌마와 리>는 8월 여름 극장가에서 관객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