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이사람
한국클라텍㈜의 이진희 사장 18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07-10-19 오전 11:38:05




CP Tools Korea의 광택 공구 총판, 한국클라텍(주)
“우선 CP Tools Korea와 저희 회사가 이렇게 인연을 맺을 줄은 생각조차 못했습니다.”
현재 씨피 툴즈 코리아의 자동차 광택 및 보수 관련 공구의 총판을 운영하는 한국클라텍㈜ 이진희 사장의 첫 말이다. 그는 곳이어 “우선 씨피툴즈 코리아의 한국 진출을 좀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 국내에 많은 유사제품의 브랜드가 소개되고 있지만 실제 CP의 경우 세계적 브랜드 제품이죠. 공구의 명품이라 할까요? 북미는 물론 유럽, 아시아 전 지역에서 저의 자동차관련 사업 파트너들이 즐겨 찾는 제품입니다. 엄격한 QC 관리는 물론, 지속적인 R&D투자와 서비스망을 구축, 신제품 개발과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의 need에 맞는 제품 개발에 주력하는 회사입니다. 국내시장 진출 6개월 만에 상당한 판매 실적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이유가 무엇이겠습니까? 좋은 제품과 더불어 한국 씨피툴즈 영업부 직원들의 열정 그리고 전략적 영업활동이 그 이유일 것입니다.”

선진기술의 국내 도입에 앞장서는 한국클라텍㈜
한국클라텍㈜의 이진희 사장은 과거 국내 대기업 간부를 거쳐 한국듀폰의 자동차 도료사업부 및 아시아지역 상용차도료 담당 이사로 재직, 현재는 영국의 친환경 자동차 광택제 전문 생산업체인 Farecla(화레크라, www.fareclakorea.com), 독일의 자동차 부자재 생산 전문 업체인 VossChemie의 CarSystem 브랜드 등을 국내에 도입, 국내 총판을 통하여 판매하고 있다.
그는 이어, “국내 시장도 이미 많은 변화의 물결을 타고 있습니다. 이제는 소위 ‘Total Solution’ 관점에서 소비자의 기호에 제품의 수준을 맞추지 않으면 시장에서 성공하기 어렵습니다. 저희 본사인 화레크라(Farecla) 및 카-시스템(CarSystem)의 경우 양사가 모두 자체 브랜드의 광택제 작업 시 CP Tool을 추천합니다. R&D 및 현장에서 많은 테스트를 거친 후 추천한 제품으로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이진희 사장은 국내 자동차 3사는 물론, 주요 자동차 보수용 도료를 공급하고 있는 국내 글로벌 업체와도 많은 인맥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현재는 독일의 카-시스템 제품 중 일부를
현대 자동차에 공급하고 있고, 듀폰의 보수용 자동차 도료 및 테프론 공급 대리점인 ㈜ 코스팩을 통하여 화레크라 광택제를 국내에 소개, 소위 Total Solution을 통한 많은 영업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한다.
또한 국내 유명 온-라인 자동차 부자재 및 광택제 판매 업체인 동양화학 (TAC)과 영업 및 기술 제휴하여 카-시스템 제품을 성황리에 국내 광택 및 덴트 업체에 소개하고 있음은 물론 TAC(www.carsystem.kr) 자체 생산 제품의 해외 시장 개척 및 수출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한다.

CP Tools Korea의 국내 지사 개설 의미
“저는 개인적으로 CP Tools Korea의 한국 진출에 큰 의미를 부여하고 싶습니다. 확신하건데 2~3년 후 CP Tools Korea의 국내 위상이 많이 달라져 있을 겁니다. 광택/보수용 시장은 물론, 자동차 3사 등 CP가 성장할 수 있는 모든 분야에 한국클라텍㈜이 적극 협조하여 반드시 공동 목표를 달성할 것입니다. 저희들의 가족이나 다름없는 ㈜코스팩 및 동양화학(TAC)과도 공조하여 전략을 펼쳐 나갈 것입니다.”
이진희 사장의 얼굴에 굳은 의지가 보였다.
“제가 확신하는 이유는 두 가지입니다. 첫째 세계적 브랜드인 CP가 한국에 직접 진출하였고 그 배경에는 본 사 경영진들의 세심한 검토가 있었을 것입니다. 또 한 가지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입니다. CP Tools Korea 영업담당 직원들을 만나 보시면 그 정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고객의 입장에 서서 문제를 해결하는 자세가 돋보입니다.”
끝으로 이진희 사장은 “이 시장에 이미 변화의 물결이 오고 있습니다. 이에 동참할 수 있어 굉장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CP와 함께 동참하기를 바랍니다. 고객의 성공이 우리의 성공이기 때문입니다”라고 끝맺음을 짓는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