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자동차뉴스
볼보트럭코리아, 2022 여름 서비스 캠프 및 안전운전 캠페인 실시 12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22-06-20 오후 5:04:01


볼보트럭코리아,

2022 여름 서비스 캠프 및 안전운전 캠페인 실시




국내 수입 중∙대형 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대표이사: 박강석)가 6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전국 18개 지역을 순회하며 ‘2022 여름 서비스 캠프 및 안전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

코로나19 상황으로 3년 만에 진행되는 이번 여름 서비스 캠프 및 안전운전 캠페인은 대전시에 소재한 신탄진 휴게소를 시작으로 ▲북부권(강원/경서 지역), ▲서부권(중부/호남 지역), ▲동부권(대구/경북, 부산/경남 지역), 세 권역으로 나뉘어 5일 동안 순차적으로 개최된다.

안전의 대명사인 볼보트럭은 집중호우와 폭염에 대비하여 고객의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서비스 캠프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 차종 무상점검, 워셔액, 엔진오일, 요소수, 덤프 실린더 필터 등의 소모품 무상 점검 및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중형트럭 내비게이션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과 유튜브 구독 이벤트 등이 마련되어 있다. 해당 기간동안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는 고객의 이동시간을 고려하여 탄력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볼보트럭코리아는 국내 판매 25주년을 맞아 출시한 한정 모델을 여름 서비스 캠프 기간 동안 순차적으로 전시할 예정이다.

국내에서만 60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FH 트랙터 540 글로브트로터 XL캡 스페셜 모델은 소장 가치를 높인 캡 디자인과 국내에 판매 중인 트랙터 중 가장 높은 실내 전고 등 다양한 업그레이드된 사양을 특징으로 한다.

여름 서비스 캠프 첫 날 신탄진 휴게소를 찾은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2004년부터 매년 여름마다 실시되어 왔던  여름 서비스 캠프를 3년 만에 진행하며 현장에서 고객들을 직접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며,

“어려운 시기에도 함께해 주신 고객분들을 위해 볼보트럭은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소통과 끊임없는 변화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 고 말했다.

여름 서비스 캠프는 볼보트럭코리아가 2004년부터 업계 최초로 시작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중 하나로, 볼보트럭 전문 정비 인력으로 구성된 정비팀과 직원들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트럭 점검 서비스와 소모성 부품에 대한 검사 및 교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