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자동차뉴스
더클래스 효성, 고객 초청 골프 대회 성료 12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22-05-27 오전 11:58:19


더클래스 효성, 고객 초청 골프 대회 성료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웰링턴CC에서 고객과 함께 하는 골프 대회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2 더클래스 효성 예선전’을 성황리에 마쳤다.

‘메르세데스 트로피’는 전 세계 메르세데스-벤츠 오너들을 위한 아마추어 골프 토너먼트로, 더클래스 효성의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2’ 예선전은 지난 24일 총 144명의 고객이 참여해 열띤 경기를 펼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 전기 세단 ‘더 뉴 EQS 450’과 '더 뉴 EQS 450+ AMG Line’의 전시도 이루어졌다.

이번 대회는 더클래스 효성의 주관 하에 이루어지는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2’의 예선으로, 18개 홀에서 동시에 샷건 플레이로 시작, 신페리오 방식을 통해 성적을 산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회 결과, 총 9명의 아마추어 골퍼들이 8월 개최되는 ‘메르세데스 트로피 내셔널 파이널’에 참가할 예정이다.

더클래스 효성은 대회 참가자들을 위해 KLPGA에서 활약 중인 박시현 프로의 원포인트 퍼팅 레슨을 진행했으며, 롱기스트 이벤트 등 다양한 홀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홀인원 부상으로 지난 4월 베스트셀링 모델로 등극한 ‘메르세데스-벤츠 E 350 4MATIC 아방가르드’와 함께 스웨덴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덕시아나’의 침대가 제공될 예정이었으나, 안타깝게도 홀인원은 나오지 않았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클래스 효성의 고객 중심 서비스와 함께 여유롭고 건전한 여가 생활의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를 만들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고객 초청 행사를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KLPGA의 공식 자동차 및 홀인원 파트너로 활발한 골프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 KLPGA 프로골퍼 이다연, 이정은6의 후원의 연장도 진행하며 국내 유망 프로골퍼들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등 10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등 2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강남대로,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2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