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자동차뉴스
폭스바겐, 효율성 강화와 테크 기업으로의 전환 가속화 0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22-03-17 오후 3:47:26


“ACCELERATE”

가속화 전략 1년 성과 및 2022년 전망 발표


폭스바겐 브랜드가 현지 시각 16일, 2022 폭스바겐 연례 미디어 간담회 (Volkswagen Annual Media Conference 2022)를 개최하고, 2021년 성과 및 2022년도 전망을 밝혔다.

폭스바겐은 “가속화 전략 (ACCELERATE strategy)” 추진 첫 해인 작년, 테크 기업으로의 변화에 있어 성공적인 진전을 이루었다.

2021년에는 e-모빌리티, 디지털화 및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핵심 요소와 관련된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했다.

동시에 어려운 경쟁 환경 속에서도 지속적인 효율화를 추진해, 지난 회계연도에 현저히 감소한 판매량에도 불구하고 매출액, 수익률 및 영업이익에서 상당한 증가율을 기록했다.

폭스바겐 승용차 브랜드 CEO 랄프 브란트슈타터(Ralf Brandstätter)는 “2021년은 특별한 해였다.

매우 어려운 산업 환경에서도 우리는 비즈니스를 견고하게 운용했을 뿐만 아니라, 효율성도 지속적으로 증대시켰다.

그 결과 폭스바겐은 불과 1년 전에 비해 훨씬 더 높은 수익성을 달성하고 있으며 더욱 높은 위기 대응 능력을 갖추게 됐다.

동시에, 우리는 가속화 전략을 통해 테크 기업으로의 전환 속도를 한층 더 높일 수 있었다”라며, "2022년에도 폭스바겐 브랜드는 비즈니스의 탄력성을 강화하면서 계속 전진할 것이다.

다만,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 상황이 지속되고 있는 현 시점에서 이것이 공급망 및 세계 경제 전체에 미치는 영향을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하지만 우리는 2021년에도 이와 같은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탄탄한 기반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