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자동차뉴스
푸조, ‘2021 카 디자인 어워드’서 브랜드 디자인 언어 부문 수상 0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21-12-02 오전 10:31:15


푸조, ‘2021 카 디자인 어워드

서 브랜드 디자인 언어 부문 수상



▲ 푸조 디자인 디렉터, 마티아스 호산


푸조(
www.epeugeot.co.kr)가 지난 30일(현지시각) 이탈리아에서 열린 ‘2021 카 디자인 어워드(2021 Car Design Award)’에서 ‘브랜드 디자인 언어(Brand Design Language)’ 부문을 수상했다.

심사위원단은 새로운 푸조 제품 라인업이 긴 역사 속에서 이어져오던 브랜드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도 강렬한 라인을 더해 이전보다 스포티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진화하는 모습을 보여줬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푸조는 올해 초 새로운 BI를 공개하며 브랜드 고급화를 향한 힘찬 도약을 선포한 바 있다. 당시에 제품 디자인 역시 큰 변화를 예고했으며, 글로벌 시장에 데뷔한 뉴 푸조 308을 시작으로 새로운 디자인이 반영된 최신 모델들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푸조의 디자인 디렉터 ‘마티아스 호산(Matthias HOSSANN)’은 "푸조 브랜드는 영광스러운 역사를 기반으로, 더욱 흥미로운 미래로 나아가고 있다"라며, "뉴 푸조 308 런칭으로 한층 더 대담하고 혁신적인 수준으로 도약하고 있는 현 시점에 이 상을 받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1984년 출범한 ‘카 디자인 어워드’는 이탈리아의 자동차 및 산업 디자인 전문지 ‘오토 앤 디자인(Auto&Design)이 주최하는 시상식이다.

전 세계 12명의 자동차 전문 저널리스트들이 심사위원단으로 참여하며, 매해 ‘양산차’, ‘콘셉트카’, ‘브랜드 디자인 언어’ 3개의 부문에서 최고의 디자인을 선정한다.

이번 시상식은 토리노 국립 자동차 박물관에서 진행됐으며, 온라인 스트리밍을 통해 생중계됐다.

푸조가 수상한 브랜드 디자인 언어 부문은 브랜드 디자인을 심사하는데, 일관되고 매력적인 디자인을 지닌 제품 라인업에 드러나는 브랜드만의 가치와 디자인 전략이 주요 평가 대상이라고 알려져있다. 

 이름 비밀번호